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45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에이스보라카이 강추!

by 오지훈 / 2024-10-27

공항에서부터 호텔까지 너무 편하게 이동했어요. 보라카이 여행할 때 꼭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천사님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집에 왔어요.

by 고진경 / 2024-10-27

저희는 운이 좋아서 오전 비행기를 타고간 탓에 보라카이로는 바로 들어갔습니다. 태풍이 와서 일출, 일몰 시간에만 즉, 해가 있는 동안에만 보트가 다닌다고 해서 운이 좋게 들어갔는데요. 올때도 같은 상황이라 오후 6시에 예정되어있던 샌딩시간이 오후 3시로 변경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문제인게. 저희가 로밍을 안해가서 한국인 사장님이랑 여행사에서 전화를 20통도 더했더라구요. 이메일, 카톡, 문자, 전화 얼마나 쏟아져 들어오던지..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안전 귀국했습니다.

마사지 잘 받고 왔습니다.

by 정현우 / 2024-10-22

3년만에 보라카이 방문이었는데 너무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아유르베다 스파 역시 여전히 잘하시더라구요.

사진과 영상도 잘 찍어주셔서 좋았습니다

by 황성민 / 2024-10-19

픽업을 제공해 주는 유일한 여행사라 여기서 선택했는데요. 잘햇다고 봅니다. 한국인 강사님이 잘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듬뿍 찍어주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혼자 찾아가긴 어려웠을꺼 같아요.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

by 윤기석 / 2024-10-18

바닷가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보라카이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투어였어요. 해변과 전망대, 현지 마을까지 방문하면서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 알찬 일정이었습니다.

아이들 동반 부부 2가족이 다녀왔습니다.

by 권서현 / 2024-10-18

여럿이 가는 투어라 사실 걱정도 했는데, 투어 가이드가 아이들을 맡아서 챙겨줘서 어른들은 편안히 놀았습니다. 친절했던 가이드 초아? 조나? 여자 가이드가 나와서 놀랐는데, 아주 잘 챙겨주고 해서 아주 잘 다녀왔습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챙겨주는 거 같았는데요. 가이드 언니도 아이들이 3명이나 있다고 해서 놀랐네요.

수중에서 만나는 또 다른 세계

by 서지후 / 2024-10-17

바닷속에 직접 들어가서 물고기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리발 없이도 바닥을 걸을 수 있어서 더 편했고, 아이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이었습니다.

알뜰하게 잘 이용했어요! 알짜만 모아서!!

by 김현성 / 2024-10-17

특가 항공권을 구해서 저렴하게 떠나는 보라카이 여행에서 비싼돈을 쓰기 싫어서 검색하고 검색해서 이렇게 할것만 모아둔 상품을 찾아서 이용했습니다.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던 투어였습니다. 가이드가 우선 친절했구요. 좋은 가이드를 만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닳았습니다.

신비로운 바닷속 산책

by 최다은 / 2024-10-16

마치 우주복 같은 헬멧을 쓰고 바닷속을 걸으니 신기한 기분이 들었어요. 물고기들이 바로 앞에서 헤엄치고, 산호초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물에 닿을 듯 가까운 바닷가에서 즐기는 노을

by 이승환 / 2024-10-13

발끝에서 바닷물이 튀고, 하늘은 주황빛으로 물들고… 이 조합은 환상이에요.

가성비도 좋고, 너무 붐비지 않아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