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45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보라카이 첫 여행, 픽업샌딩 필수!

by 박현우 / 2024-11-21

처음 가는 보라카이 여행이라 걱정했는데, 덕분에 편하게 이동했어요. 배 타는 것도 신경 써줘서 좋았습니다.

사장님, 직원분 왕친절!!

by 김성미 / 2024-11-20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왕친절!!! 덕분에 보라카이에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샌딩하고 도착할 때 쯤 비가 갑자기 쏟아졌는데요. 덕분에 공항 가기 전에 덕분에 잘 쉬었어요. 시설도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ㅎㅎ

보라카이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by 박주안 / 2024-11-14

생각보다 깊은 곳까지 내려갈 수 있어서 신기했고, 다양한 해양 생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감동했어요.
다이빙 강사님이 친절하고 안전하게 진행해 주셔서 믿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친절하고 이동도 편해서 장거리 이동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현지 느낌이 살아 있는 자연 체험!

by 한미정 / 2024-11-14

필리핀 현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자연 명소라서 더욱 특별한 느낌이었어요.
인위적인 관광지가 아니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기사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안전하게 이동해 주셔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희 둘만 해서 조금 미안한 마음이...

by 이유리 / 2024-11-14

가이드 호텔에서 잘 만나서 다이빙 강의장(?)에 도착했는데요.

비수기인지.. 저희 둘만 다이빙샵에 있던 모양이에요. 둘이 강의 듣고, 한국인 강사님, 현지인 다이빙 보조 2명이랑 5명이 보트타고 나갔다 왔는데요.

너무 친절하시고, 아무것도 안해도 그냥 뒤에서 현지인 보조가 끌어주고, 한국인 강사님의 손짓에 맞춰서 포즈만 취해주면 사진 찍어주십니다. 

본의 아니게 단독 투어가 되어버려서 죄송스럽고 감사했습니다.

떠들썩한 파티 호핑을 원하면 이 상품은 별로에요.

by 박신영 / 2024-11-14

커플이나 젊은 남자분들이 즐기기엔 조금 밋밋한 투어로 느껴질 것 같아요. 근데 아이들과 즐기기엔 너무 좋았던 투어입니다. 투어 자체는 좋은데 뭐랄까 시끄럽고 배애서 술도 한잔해야 눈도 맞고 할텐데, 어릴적 생각하면서 좀 아쉽다 생각 했습니다. ㅎㅎ 지금은 저는 아줌마되서 뭘 할수 있는건 없지만, 가끔 클럽도 떠나고 싶은 아줌마인가 봅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by 조시연 / 2024-11-13

한국인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에이스 보라카이 라운지도 엄청 크고 시설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라운지가 있는건 몰랐는데 너무 잘 쉬다가 갑니다. 한강 라면 기계가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y 이석원 / 2024-11-07

픽업샌딩 잘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헬멧다이빙 후에 보라스파 예약하세요.

by 정민규 / 2024-11-07

헬멧다이빙에는 리조트 픽드롭이 들어있어서, 씨워킹하고 이후에 바로 보라스파에 내려다 주십니다. 

씨워킹하면 스피드보트 타는건 덤이라 좋습니다!! ㅋㅋ

호핑투어+마사지, 하루 완벽하게 마무리!

by 송다빈 / 2024-11-06

보라카이에서 호핑투어 후 받은 마사지 덕분에 피곤함 없이 행복하게 마무리했어요.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